2012년 2월 10일 금요일

GTA : 산 안드레아스 다운받고 설치해보자

GTA : 산 안드레아스 다운받고 설치해보자

학교 후배들과 집앞의 겜방에 갔었는데요. GTA 겜을 하시는 손님이 몇 명 있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많이하는 것들이 아니라 그런지 멀리서 봐도 알아볼정도였습니다.
그래픽이 좋아보여서 제 컴터에 같은 게임이 있길래 이 GTA 게임을 잠시 해보니 완전 재미있더라구요.
시간가는줄도 못알아볼 만큼 말이에요 결국엔 하루종일 그 게임만 했던 기억이 나네요.


GTA


GTA : 산 안드레아스, GTA


집에와서 GTA 겜이 다시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제방의 컴퓨터에도 다운받아 인스톨했어요.
하드에 설치하는것은 그닥 어렵지 않네요. 구글에서 찾아보니 설치 안해도 게임 할수 있는 무설치 소스도 있고 cdspace으로 인스톨하는 소스도 나오긴 하던데 저는 걍 GTA 노설치 버전으로 깔았어요.

GTA, GTA : 산 안드레아스




GTA : 산 안드레아스


그리고 그래픽 카드관련 된 오류가 나면 자신의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근래나온 버전으로 UPDATE 하면 작동할겁니다.
행여나 온보드형식의 그래픽카드 GTA 게임을 즐기려는 분은 안계실테죠. 메인보드의 그래픽카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어려울겁니다. 독립된 비디오카드를 장착하셔야해요. 보통 설치하는 그래픽은 지포스 Radoon 2종류가 있는데.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에 사양에 맞게 걸 찾아서 UPDATE하면 됩니다.
설치된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확인하시려면 내컴퓨터-속성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