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0일 금요일

GAMES LA 느와르 컴플리트 에디션 다운받았어요.

GAMES LA 느와르 컴플리트 에디션 다운받았어요.

동아리 후배들과 세븐일레븐 옆의 피씨방에 갔다가 왔는데 LA 느와르 컴플리트에디션 겜을 하는 손님이 군데군데 보이더군요.
자주 접하던 online-game 멀찌감치 떨어져 봐도 한눈에 알겠더라구요.
그래픽이 좋아보여서 제가 앉은 컴퓨터에 같은 게임이 있길래 이 LA 느와르 컴플리트에디션 게임을 한번 실행배봤는데 완전 흥미있었습니다.
시간이 가는지도 모를정도로 말이에요 하루종일 LA 느와르 컴플리트에디션 게임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LA 느와르 컴플리트에디션


GAMES LA 느와르 컴플리트 에디션, LA 느와르 컴플리트에디션


다음날에 LA 느와르 컴플리트에디션 겜이 생각나는거에요~ 제방 컴터에도 다운받아 설치를 했지요.
하드디스크에 설치는 별로 어렵지 않았습니다. 카페에 찾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플레이가 되는 무설치 소스도 있고 가상프로그램으로 인스톨하는 소스도 있는데 걍 LA 느와르 컴플리트에디션 무설치로 깔았어요.

LA 느와르 컴플리트에디션, GAMES LA 느와르 컴플리트 에디션




GAMES LA 느와르 컴플리트 에디션


또 그래픽관련 오류가 나면 본인의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브를 요즘나온걸로 update 받으시면 작동 할 것입니다.
온보드형식의 그래픽 쓰시면서 이 LA 느와르 컴플리트에디션 게임 하시는 분은 없으시죠? 온보드형 그래픽카드 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힘듭니다. 별도로 카드를 장착하길 권장해드립니다. 보통 설치된 그래픽카드는 geForcen Nvidia ATI Radeon 두가지의 종류가 있는데. 자신의 그래픽 사양에 맞게것을 골라서 UPDATE하시면 됩니다.
설치되어 있는 카드의 종류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의 속성에 있는 장치관리자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